본문 바로가기
IT·AI·과학

Apple iPhone 14 및 iPhone Pro 상세 소개 (2편)

by Dotorystory 2022. 11. 2.

애플 아이폰14 및 아이폰14플러스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기술 사양

이미지 출처 : Apple.com



iPhone 14에는 iPhone 13과 동일한 A15 Bionic 칩이 함께 제공됩니다. 예, 성능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다소 실망스럽게 들릴 수 있지만 애플 Apple은 5코어 GPU를 추가합니다. Apple은 또한 발열 성능이 향상되어 iPhone 14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게임을 위해 아이폰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 주요 개선 사항은 카메라와 배터리 수명입니다. Apple은 아이폰14에서 최대 20시간, 아이폰14플러스에서 최대 26시간의 비디오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는 그동안의 아이폰 iPhone에서 최고의 배터리 수명이 될 것입니다(아이폰13의 배터리 수명은 19시간이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Apple.com



다른 새로운 기능이 포함됩니다. 위성이 포함된 긴급 SOS를 사용하면 모바일 신호가 없을 때 긴급 구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진 지역에 있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이 서비스를 2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 감지 (충돌 감지)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생각했을 때 이를 감지하고 응답할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응급 서비스에 연락합니다.(대박!!!) 또한 SIM 카드 트레이가 없고 iPhone 14 eSIM 전용을 사용합니다.


아이폰14 프로 및 아이폰14 맥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 기술 사양

이미지 출처 : Apple.com



아이폰 프로 Pro 및 아이폰 프로 맥스 Pro Max는 6코어 CPU와 함께 4나노미터 프로세스에 구축된 새로운 A16 Bionic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50% 더 많은 대역폭을 제공하는 5코어 GPU와 해당 Dynamic Island용 디스플레이 엔진이 있습니다. 애플에서는 Neural Engine이 컴퓨터 사진에 대해 초당 17조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아이폰 14: 카메라

이미지 출처 : Apple.com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카메라
아이폰14 및 아이폰14플러스 에는 49%의 저조도 개선 덕분에 이전 제품보다 더 큰 센서가 탑재된 새로운 12MP 메인 카메라가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도 12MP이며 더 나은 저조도 성능을 위해 더 빠른 렌즈와 함께 처음으로 자동 초점을 추가합니다.
Apple은 Photonic Engine이라고 하는 범위에 걸쳐 몇 가지 새로운 기술 마법사를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전면 카메라에서 2배, 메인 카메라에서 2.5배, 초광각으로 개선되어 저조도 성능을 이전보다 훨씬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동영상도 동작 모드라는 고급 안정화 모드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 모드는 이동할 때 동영상을 더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와 아이폰 13 비교 영상 보기


iPhone Pro 및 iPhone Pro Max 카메라는 예상대로 Pro에서도 눈에 띄는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습니다. 세 대의 카메라(메인, 망원, 초광각) 모두 개선된 저조도 사진의 이점을 누리며 새로운 9-LED 플래시도 여기에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Photonic Engine 덕분에 더 많은 디테일과 2배 향상된 저조도 성능을 약속하는 새로운 48MP 메인 카메라가 있습니다.
또한 ProRAW는 48메가픽셀에서 비압축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집 유연성이 향상되었으며 동영상은 이제 시네마틱 모드에서 초당 최대 40프레임의 4K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표준 iPhone 14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액션 모드도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Apple.com


애플 아이폰14 iPhone 14: 가격 및 출시일

현재 iPhone 14, iPhone 14 Plus, Pro 및 Pro Max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Apple.com 등의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iPhone 14는 출시 당시 iPhone 13과 동일한 가격대부터 시작합니다. 더 큰 iPhone 14 Plus는 약간 더 비싼 가격대부터 시작합니다. 미국 현지 출시 가격으로는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의 경우 각각의 시작 가격인 $999 / £1,099 및 $1,099 / £1,199 정도입니다.
아이폰13 iPhone 13 가격이 최신 휴대폰 출시를 반영하여 인하되었지만 일부 사람들은 약간 더 저렴한 아이폰 미니 iPhone mini를 확실히 그리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약간의 현금을 절약하고 싶다면 이제 Apple에서 약 $700부터 아이폰13 iPhone 13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