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I·과학

Apple iPhone 14 및 iPhone Pro 상세 소개 (1편)

by Dotorystory 2022. 11. 2.


Apple의 iPhone 14 및 iPhone 14 Pro가 출시되었습니다.


iPhone 14와 iPhone 14 Pro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iPhone 14 모델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iPhone 14 Plus이며 라인업에 새로 추가됩니다(이 모델은 10월 7일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새 버전의 아이폰은 업그레이드 측면에서 무엇을 제공할까요?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플러스는 분명 iPhone 13에서 발전한 제품입니다. 배터리 수명과 카메라는 비교적 약간 개선되었지만 저조도 사진의 개선은 매우 훌륭합니다. iPhone Pro 14는 매우 기대되는 몇 가지 디자인 변경 사항을 도입하여 더 흥미롭습니다.
아래에 자세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기회가 되면 iPhone 13 (아이폰 13) 리뷰도 올릴 예정입니다.

아이폰 14: 디자인

이미지 출처 : Apple.com



Apple은 iPhone 14의 4가지 모델을 출시하고 있지만 각각 iPhone 14, iPhone 14 Plus,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되는 두 가지 모델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인업의 새 제품은 아이폰 14 플러스로, 이는 아이폰 14 프로 맥스가 아이폰 14 프로의 더 큰 버전인 것과 같은 방식으로 사실상 표준 iPhone 14의 더 큰 버전입니다.

아이폰14 소개 영상...

동영상 출처: 유투브

더 이상 아이폰 미니는 없다. 애플 Apple 에서 말했듯 이제 "크거나 더 큰"이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이것은 제품 범위를 단순화하여 동일한 두 가지 크기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과 고급형을 제공합니다.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디자인

이미지 출처 : Apple.com



디자인 측면에서 보급형 iPhone 14와 함께 많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표준 iPhone 14는 이전 모델의 6.1인치 화면 크기를 유지하는 반면, 새로운 iPhone 14는 Pro Max와 동일한 크기인 더 큰 6.7인치 화면을 갖습니다. iPhone 13과 기본적으로 동일한 후면 카메라 모듈과 대각선 레이아웃 및 동일한 슬림 노치가 iPhone 13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두 제품 모두 미드나잇(블랙), 스타라이트(화이트), 블루, 퍼플, PRODUCT(RED)의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Moonlight, Starlight 및 RED는 일반적인 iPhone 색상입니다. 다른 두 개는 새 제품이며 파란색은 iPhone 13에 있는 것보다 밝은 색조입니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 디자인

이미지 출처 : Apple.com



다음으로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14 프로와 아이폰14 프로 맥스는 다시 각각 6.1인치와 6.7인치입니다. 전체 크기는 iPhone 13 Pro와 1인치도 안 되는 부분만큼 다르지만 카메라 범프가 훨씬 더 큽니다. 두 가지 Pro 모델은 우리가 알고 있는 블랙, 실버, 골드의 4가지 색상과 새로운 딥 퍼플(보라색 iPhone 14 및 14 Plus보다 훨씬 짙음)으로 제공됩니다.

우리가 프로에 대해 들은 많은 소문은 완전히 사실로 밝혀졌으며 많은 사람들은 iPhone 14 Pro가 많이 비난받는 셀카 카메라 노치를 떨어뜨린 것을 보고 기뻐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흠잡을 데 없는 화면은 아닙니다. 대신 Apple이 기술적으로 'Dynamic Island'라고 부르는 알약 모양의 컷아웃이 있습니다. 이 영역을 확장하여 경고 및 백그라운드 활동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Apple.com



화면의 흥미로운 변화는 iPhone 14 Pro와 Pro Max가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베젤도 얇아졌습니다. 그 외에는 디자인이 iPhone 13 Pro 및 iPhone 13 Pro Max와 거의 동일하며 평평한 스테인리스 스틸 가장자리와 세라믹 쉴드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대해 불만이 없으며 디자인이 그 어느 때보 다 멋지게 보입니다.


아이폰 14: 디스플레이

이미지 출처 : Apple.com



iPhone 14와 더 큰 iPhone 14 Plus에는 모두 최대 HDR 밝기가 1200니트인 Apple의 Super Retina XDR OLED 디스플레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내구성 향상을 위해 전면 유리에 세라믹 쉴드가 있습니다. iPhone 14 Pro 및 Pro Max는 최대 1,600니트의 밝기와 실외 사용을 위한 피크 2,000니트를 제공하여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Samsung Galaxy S22 Ultra)를 능가합니다.
우리가 언급했듯이, 그들은 전화기가 잠겨 있을 때 알림 및 기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상시 디스플레이를 자랑합니다. 새로운 LTPO 패널을 사용하면 항상 켜짐 디스플레이가 활성화된 경우 재생 빈도를 120Hz에서 1Hz로 축소하여 배터리 수명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