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Yahoo!와 같은 인터넷 기반 전자 메일 서비스로 전자 메일 계정이 있는 경우 이미 일종의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메일, 핫메일. 귀하의 계정에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스토리지는 귀하의 PC가 아닌 서비스의 클라우드 서버에 있습니다. 일부 컨설턴트는 데스크톱 PC가 빠르게 구식이 될 것이며 가까운 미래에 클라우드 컴퓨팅을 수행하기를 원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ISP와 관련된 모니터를 갖고 적절한 전화기에 적합한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
"클라우드"라는 기간은 웹의 사용 증가에 대한 은유가 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무한히 거대하고, 하늘 안의 시장 어딘가에 있으며, 가장자리를 가로질러 모두 흐릿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대충. 완전히 다른 몇 가지 특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우산 기간; 그들 모두는 웹과 컴퓨터 시스템이 사용되는 방식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PC 컨설턴트는 컴퓨팅 작업과 기능이 현재 범위를 넘어서 엄청나게 연장될 것이며 회사와 사람들이 PC를 사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비즈니스 컨설턴트는 클라우드 컴퓨팅이 IT의 미래를 끊임없이 바꿀 것이라고 상당히 확신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확히 전개될 방식에 대한 많은 가설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게이머들은 모두 파도에 휘말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Google, Amazon, Microsoft, Yahoo, AT&T, Cisco, Hewlett-Packard, Dell, IBM, Intel, Oracle, Unisys, Cognizant, GE 및 기타 수많은 기업. 이 모든 기대와 즐거움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많은 IT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들은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올바르게 처리될 수 있는지 여부 또는 작업에 어떤 종류의 인상을 줄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훨씬 적은 가치로 추가 회사를 제공합니다. 그것이 근본적인 혜택이자 약속입니다. 잠재 고객은 자신의 개인 정보 및 기업 정보를 멀리 떨어진 회사에 맡겨야 하지만 무역에서 그들은 다른 경우에 일반적으로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추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더 다양한 회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클라이언트는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회원 또는 가입자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로 변경하고 필요한 만큼 방대한 자산 라이브러리를 입력할 수 있으며 안전한 유지를 위해 모든 정보를 원격으로 소매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모든 힘든 작업을 수행하고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쇼핑객은 이벤트 가격을 지불하지 않고도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현재 모든 전선, 전신주 및 에너지 스테이션을 소유한 유틸리티 또는 전화 회사에 월별 요금을 지불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쇼핑객이 지불하는 모든 회사의 월별 사용입니다.
따라서 일부 유통업체 및 분석가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유틸리티 컴퓨팅"으로 설명했으며, 정보 시설은 마치 에너지 스테이션과 같습니다. 에너지 스테이션이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했던 것처럼 정보 시설은 실제로 웹을 통해 소비자 기반에 액세스할 수 있는 디지털 서버를 제공하기 위해 건설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개인 워크 스테이션의 방화벽 외부에서 사용되는 디지털이 "클라우드 내"라고 설명했습니다. 고객이 전기 에너지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이를 활용하기 위한 모든 종류의 최근 혁신이 탄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거래가 발전함에 따라 클라우드 고객을 위해 생성된 최근 서비스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인프라, 플랫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스토리지, 안전, 정보, 주변 환경 확인, 데스크톱, 유틸리티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등 수많은 종류의 회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서비스로 사용하는 고객은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능과 데이터베이스를 고용합니다. 클라우드 공급업체는 기능이 실행되는 플랫폼과 인프라를 개인화하고 처리하며, 현재 웹 호스팅이 특정 개인 고객에게 제공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가입자는 온라인 브라우저나 경량 셀룰러 또는 데스크톱 유틸리티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기능에 진입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는 자신의 정보를 소비자의 PC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에 저장하기 위한 정보 중간 및 서버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는 안전성을 높이고 대규모 IT 직원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빌더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기업가가 표준 수단보다 훨씬 더 빨리 기능을 시작하고 작업할 수 있으며 유지 관리가 훨씬 적고 관리 용이성이 향상된다고 선언합니다. 또한 기업과 사람들이 커뮤니티 IT 컨설턴트에 액세스하고 기술자를 지원하여 예측할 수 없고 변동이 심한 기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자산을 더욱 신속하게 규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이 제공하는 중요한 워크로드 변화도 있습니다. 네이티브 커뮤니티 컴퓨터 시스템은 작업 기능 측면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클라우드 또는 정보 중간을 구성하는 컴퓨터 시스템 커뮤니티는 모든 기능을 대체로 처리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하드웨어}는 클라이언트 측면에서 상당히 낮습니다. 소비자가 실제로 자신의 개인 PC에서 실행해야 하는 유일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상업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표준 브라우저일 수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방법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클라우드의 커뮤니티는 나머지 모든 온라인을 처리합니다.
바로 지금, 시장은 연석에 서서 모든 클라우드 선택이 단순히 길 구석을 도는 퍼레이드처럼 펼쳐지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기업은 공급업체가 자신의 정보를 원격으로 안전하게 판매하고 해커, 불법 복제, 바이러스 및 기타 여러 가지로부터 보호할 것이라고 믿어야 하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조직이 서버에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는 즉시 클라우드 공급업체에 의해 "인질"이 되는 것에 대해 약간의 우려가 있습니다. 단순히 서비스 요금 내에서가 아니라 업그레이드 및 스토리지 확장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포로 뷰어"이며 문제가 발생하면 클라우드 컴퓨팅 공급 업체를 변경할 수 있지만 가장 큰 걱정은 소비자와 정보 간의 커뮤니티 인프라 내 문제로 인해 독점 데이터 관리 및 기술 중단 시간입니다. 가운데. 광전 플레어가 정보 매체뿐만 아니라 PC용 위성 TV와 마이크로파 전송 시스템을 최종 사용자에게 손상시킨다면 어떻게 될까요? 전용 백업 시스템이 없으면 기업 전체가 직접 관리되지 않는 환경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웹 기업가에게 클라우드 컴퓨팅은 마케팅 대상의 수단과 콘텐츠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광고 공급업체와 조직은 시장에서 컴퓨팅 자산을 처리하는 방식을 바꾸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기업가들은 인터넷 기반 플랫폼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재구성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능을 무제한으로 활용하는 새로운 노하우 도구를 접할 수 있습니다. 웹 기업가들은 항상 추가 총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우위를 찾고 있으며,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에 적응하는 주요 기업이 되기 위한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기반이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전환될수록 기업가는 더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이며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하는 부담이 더 커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결과를 산출할 수 없는 직후에 일자리와 수입을 잃기 때문에 일자리를 얻을 수 있고 훨씬 적은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살아남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라우드 컴퓨팅의 트렌드에 대해 개인과 기업은 이러한 변화에 대해 걱정하고 친숙한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하며 변화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을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클라우드 컴퓨팅 혁명에서 현재 우리가 처한 상황입니다. 이제 1단계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해서 우리가 준비되어 있는 동안 대기업은 계속해서 방법을 바꿀 수 있는 장치, 기업 및 엔터프라이즈를 성장시키고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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