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최고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그란트.. 현대백화점 입점

by Dotorystory 2022. 11. 10.

이번에 스코틀랜드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이자 이탈리아 판매 1위인 더 글렌그란트(The GlenGrant) 모든 제품들을 자유롭게 시음하며 브랜드 스토리 등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현대백화점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는 12월 4일까지 열리는 더 글렌그란트 팝업 스토어 VIP 세션에서 고객들은 품귀 현상이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 글렌그란트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시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더 글렌그란트 팝업 스토어 오픈은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로,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더 글렌그란트 바틀 또는 전용 글라스 각인 서비스를 특별히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중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더 글렌그란트 브랜드 앰버서더의 위스키 테이스팅 클래스가 진행되어 위스키의 다양한 음용법과 문화를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1일 2회 열리는 테이스팅 클래스는 네이버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큰 사랑을 받는 더 글렌그란트는 복합적인 과일과 꽃, 향신료, 오크, 견과 등의 맛과 향을 다양하게 음미할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정한 맛과 향이 지배적인 다른 위스키와 달리 다채로운 맛과 향을 지니고 있어 새로운 가치와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도 어울리는 술로 평가를 받습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위스키 바이블에서 ‘올해 최고의 스카치 위스키’ 상을 받은 더 글렌그란트 15년은 물론 달콤함과 스파이시한 복잡미묘한 풍미가 오랫동안 이어지는 피니시가 일품인 더 글렌그란트 18년까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글렌그란트의 맛과 향을 경험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특별하게 음주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