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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경제·시사

'블로그'란?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by Dotorystory 2022. 11. 28.

블로그 란 무엇입니까?

weblog의 줄임말인 블로그는 개인 논평이나 비즈니스 콘텐츠에 사용되는 자주 업데이트되는 웹 페이지입니다. 블로그는 종종 대화형이며 개별 블로그 게시물 하단에 독자가 댓글을 남길 수 있는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은 블로거의 목소리와 개인적인 견해를 반영하기 위해 대화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대상 고객과 연결하고 제품을 판매합니다.

 

블로그는 원래 시간 역순으로 정렬된 일련의 항목으로 구성된 웹사이트인 웹로그라고 불렸기 때문에 최신 게시물이 맨 위에 표시되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새로운 정보로 자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늘날의 블로그는 자주 업데이트되고 일반 대중의 소비를 목적으로 하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개인 온라인 저널 또는 논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블로그는 여전히 형식에 의해 정의되는 경우가 많으며, 역순으로 단일 페이지에 게시된 일련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많은 블로그는 공동 작업이며 여러 작성자가 있는 기술 블로그로 단일 주제에 대해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패션, 정치 또는 정보 기술과 같은 타겟 청중의 관심 주제에 전념합니다. 블로그는 주제에 대한 지속적인 논평을 제공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주제에 관심이 있는 커뮤니티와 블로거 또는 스폰서 비즈니스의 성격 또는 제품에 참여하기 위한 것입니다. 블로거는 음식 블로그와 같이 당면한 주제를 반영하는 고유한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거는 자신의 콘텐츠를 제어하고 자신의 견해를 게시하고 청중과 연결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익 창출 전략을 통해 블로거는 글을 써서 돈을 벌고 때로는 전체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기술 블로그는 종종 유사한 구조를 따르며 콘텐츠를 역순으로 나열합니다.

블로그는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는 본질적으로 온라인 개인 일기 또는 저널이었습니다. 그들은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개인적인 관점, 흥미로운 링크 모음, 블로거 및 청중과 함께 댓글 섹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유명해졌습니다.

 

블로그는 사람들이 블로그를 만드는 인기 있는 이유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저널로서 초기부터 먼 길을 왔습니다. 또한 구매자가 조사 중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중요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구매 조사의 대부분을 온라인에서 수행하며 영업 담당자와 보내는 시간은 5%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여 블로그는 조직이 자체 조사를 수행하는 구매자에게 매력적인 권위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블로그는 독자가 블로그를 읽고 학습한 후 구매할 준비가 되기를 바라며 제품을 광고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블로그의 세 가지 용도 목록

 

블로그는 청중과 연결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매체이며 개인 및 비즈니스 블로거에게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블로그를 시작하는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보를 공유하고 독자와 연결합니다. 블로그는 많은 작가와 사상가들에게 광범위한 청중과 정보와 견해를 공유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비즈니스에 대해 글을 쓰기 위해 출판물에 의존하는 대신 개인과 비즈니스는 청중과 직접 소통합니다. 블로깅은 주제나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제품을 판매합니다. 블로깅은 업계에서 신뢰를 얻고,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구축하고, 대상 청중과 연결하고, 판매 리드를 식별하려는 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관행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략을 사용하여 블로그 콘텐츠는 비즈니스 블로그를 기술 또는 시장에 대한 권한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기업은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거나 링크를 걸어 제품을 구매하는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3. 인식을 높입니다. 블로그는 문제와 원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대중과 정부의 의견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많은 비영리 단체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청중에게 주제에 대해 알리고 해당 주제 개발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는 사회적 및 정치적 캠페인을 구축합니다.

블로그가 판매 유입 경로에 적합한 위치 다이어그램

블로그는 비즈니스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종종 판매 깔때기의 첫 번째 계층에 등장하며 깔때기의 4단계를 통해 고객이 비즈니스에 더 많이 참여하도록 안내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블로그 게시물은 블로그의 콘텐츠입니다. 게시물은 자주 업데이트되며 최신 블로그 게시물이 맨 위에 나타나도록 역순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게시물은 블로그의 하위 주제를 다루고 블로그 자체로 다시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A블로그 사이트는 주로 기술 뉴스와 가전제품 리뷰에 중점을 둡니다. 각 블로그 게시물은 전자 또는 기술 뉴스의 특정 부분을 다룹니다. 그러나 사이트의 게시물은 기술 공간과 겹치는 영화 및 기타 형태의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전자 제품에 인접한 주제도 다루고 있습니다. 

 

블로거는 게시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검색 엔진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비즈니스 블로그 게시물은 종종 제품 구매자의 여정을 설명하는 판매 유입경로의 시작 부분에 사용됩니다. 비즈니스 및 제품에 대한 청중의 소개 역할을 합니다. 블로거는 이러한 게시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검색하는 더 많은 키워드 및 주제별 트렌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축하고 해당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본 블로그 구조의 다이어그램.

대부분의 블로그는 동일한 기본 구조를 공유합니다.

블로거 란 무엇입니까?

블로거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개인 또는 기업입니다. 특정 분야의 전문가, 단순히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평신도, 경력을 쌓으려는 작가, 청중을 끌어모으고 업계의 선구자가 되고자 하는 비즈니스 등 누구나 블로거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블로거는 독립 운영자이며 다른 블로거는 회사에서 계약자 또는 정규 직원으로 고용됩니다. 이러한 블로거는 종종 마케팅 또는 고객 서비스 부서에서 근무하며 회사의 산업 및 제품에 대한 마케팅 중심 콘텐츠를 만듭니다.

 

블로그의 역사

첫 번째 블로그인 Links.net은 1994년 Swathmore College 학생 Justin Hall이 만들었으며 여전히 활동 중입니다. 그러나 웹로그라는 용어는 1997년 블로거 Jorn Barger가 "웹 로그"라는 블로거의 임무를 언급하기 위해 사용했을 때까지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1999년 프로그래머 Peter Merholz는 개인 블로그의 사이드바에서 weblog라는 문구를 we blog로 분리하여 블로그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그해 말, 공식적으로 웹로그 대신 블로그라는 용어를 사용한 최초의 온라인 블로그 도구인 블로깅 서비스 Blogger가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비디오 기반 블로깅 방법인 vlog(비디오 로그의 약자)와 같은 다른 유형의 블로그가 생겨났습니다. 라이브 블로그는 스포츠 게임이나 정치 토론과 같이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한 일련의 라이브 테이크를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블로그 양식이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기능에 포함된 후 두 용어 모두 사용이 중단되었습니다.

 

블로거는 어떻게 돈을 받습니까?

많은 초기 블로그는 RSS 피드를 사용하여 구독자에게 콘텐츠를 신디케이트했습니다. RSS는 인지도를 높이는 데 능숙하지만 직접적인 수익을 제공하지는 않는 인기 있는 유형의 콘텐츠 배포 도구입니다. 블로거들은 작업을 공유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

블로거가 돈을 벌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급여 또는 계약 직위. 회사는 블로거를 정규 직원 및 프리랜서 계약자로 고용합니다. 이러한 위치에서 그들은 종종 콘텐츠 마케팅 또는 홍보 부서의 일원으로 일하고 조직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은 돈을 버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른 웹사이트 소유자와 마찬가지로 블로거는 광고 네트워크에 가입하여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는 방문자가 광고를 볼 때마다 발생하는 노출수로 비용을 받습니다. 또한 시청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수익을 얻습니다. HuffPost와 같은 성공적인 블로그의 경우 광고 네트워크는 광고 실행 요청으로 블로거에게 직접 연락합니다.

제휴 마케팅. 블로거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습니다. 종종 회사는 방문자가 클릭하여 구매할 때 블로거에게 커미션을 지불하는 회사의 제품 웹 페이지에 대한 고유한 URL을 블로거에게 제공합니다.

후원 게시물. 회사는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블로거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프로모션이 많은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블로그에는 충분히 많은 대상 고객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블로거는 후원하고 싶은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에 직접 연락합니다.

제품, 서비스 및 구독 판매. 많은 블로거는 디지털 또는 물리적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 또는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블로그는 블로거의 제품에 청중을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해당 분야의 전문가 또는 사상가로서 권위를 확립한 블로거는 종종 청중에게 개인 서비스와 독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블로거는 코치 및 컨설턴트가 될 수 있으며 청중이 전문 상담 또는 독점 콘텐츠에 대해 직접 비용을 지불하는 과정, 멤버십 및 구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융에 대해 글을 쓰는 블로거는 고객의 금융 코치가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페이월 뒤에 숨겨진 전문가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웹사이트: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댓글 섹션을 통해 참여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는 사람, 비즈니스 또는 주제에 대한 정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며 항상 자주 변경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용어는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블로그는 웹 사이트의 섹션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블로그는 청중과 소통하고 제품 및 업계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로 자주 업데이트되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하위 섹션인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에 블로그는 종종 웹사이트 그 자체입니다.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지 않는 개인 블로그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 경우 블로그 이외의 콘텐츠가 제한됩니다. 블로그 게시물 외부에 존재할 수 있는 유일한 페이지는 연락처 페이지입니다.

 

블로그와 위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블로그와 위키는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하지만 몇 가지 면에서 다릅니다.

 

위키

위키는 여러 사람이 협력하여 웹 사이트 콘텐츠를 만들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 서버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을 전달하고 업데이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형식은 연대순이 아니라 주제별입니다.

익명의 작가 및 편집자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댓글 섹션을 포함하지 마세요.

 

블로그

블로그는 웹사이트 또는 웹사이트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협력적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음성 및 성격 중심;

연대순으로 배열;

익명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독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댓글 또는 기타 섹션을 포함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들 때 따라야 할 네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블로깅 및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Blogger, Medium, Squarespace, Tumblr 및 WordPress와 같이 사용자가 블로그를 만들고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되며 따라야 할 템플릿도 제공하는 많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일부 서비스는 고유한 주소로 서버에 사이트를 저장하는 웹 호스팅도 제공합니다.

대상 청중과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정의된 청중과 헌신적인 주제는 방문자를 더 쉽게 끌어들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타겟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로그의 성격과 고유한 목소리를 구축하는 측면에서도 타겟 고객이 중요합니다.

SEO를 염두에 두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블로그는 자주 업데이트되고 효과적인 SEO 전략을 사용할 때 가장 많은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SEO는 블로그 소유자가 검색 엔진 결과에서 블로그 순위를 높이는 키워드와 전략을 선택하여 방문자가 자신의 페이지를 찾을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로거가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SEO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광고 배치 및 제품 및 서비스 제공과 같은 일부 수익 창출은 블로그의 초기 단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경우에도 수익 창출은 페이지 조회수 또는 소규모 제품 구매에 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SEO 작동 방식의 다이어그램.

블로그는 검색 엔진에서 조직의 순위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블로그의 미래

블로깅은 다른 웹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된 한 번 정의된 많은 기능을 보았습니다. 댓글, 실시간 업데이트 및 동영상 블로그를 통해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기능은 이제 YouTube,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유비쿼터스 기능입니다.

팟캐스트의 성장은 또한 브이로그의 유행을 대체했습니다. Substack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작가는 구독을 통해 콘텐츠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으며 블로깅 모델에서 벗어나 작가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로깅은 거의 3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인기 있는 활동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사이트 중 하나인 Tumblr는 5억 5천만 개 이상의 블로그를 호스팅합니다. 

 

그리고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블로그는 웹 트래픽을 생성하고 해당 분야에서 권위를 구축하며 고객을 유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현대 기업은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계속해서 경쟁 우위를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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