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e-Commerce 생태계에 관한 트렌드 및 향후 전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지난 10년 동안 특히 전자상거래 e-Commerce에서 인터넷 성장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이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온라인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 시장 내에서 큰 발전을 이루어왔습니다. 일례로 인도의 온라인 총 매출은 2020년에 1,000억 달러를 넘어 세계 3위권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상거래는 인도 금융 시스템의 가장 큰 게임 체인저였으며 최신 응용 과학을 신속하게 수용함에 따라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재고, 관리, 서비스, 공급, 대금 상환, 무료 운송, 원활한 반품 절차,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구매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측면과 가치 있는 제공이 온라인 구매의 확산에 힘을 보탰습니다. 구글 발표에 따르면 상당수의 인터넷 구매자가 2020년 이후는 약 3배 이상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과 오픈된 각종 정보들로 뒷받침되는 웹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국가는 전자상거래 e-Commerce 시장의 급증을 주도해 왔습니다. 다가오는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에서 숨막히는 발견을 관찰하고 복잡하지 않고 관심을 끄는 구매의 새로운 시장을 열어나갈 것입니다.
전자상거래 e-Commerce 트렌드
비공개 레이블의 부상
모든 최고의 전자 상거래 기업들은 자체 제조업체를 보유합니다. 그들은 자체 상품을 생산하기 시작하고 포털 내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면서 동시에 다른 제조업체와 협력하기도 합니다.
이동성
달성 가능한 구매자인 모든 사람은 이동 중에 임무를 수행하기를 원합니다! 공과금 결제에서 식사 또는 의복 구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온라인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술 사회를 지배하는 스마트폰과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통해 전자 상거래 웹 소유자는 이동성을 구현하는 것이 상당히 효율적임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동성은 전자 상거래의 특히 중요한 측면으로 꾸준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이동성 특성은 다양한 전략의 환경 친화적인 자동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 내의 회원은 쇼핑객에게 전산화된 비용 선택, 청구 및 홍보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매력적이고 잘 만들어진 앱은 그 어느 때보다 이동 중 작업을 장려하고 촉진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합니다.
전문 지식
기업 내의 각 참가자는 구매자 인터페이스와 전문성을 추가로 개선할 수 있는 새롭고 더 높은 개념을 꾸준히 증가시켜 요구 사항을 진행하고 고유한 식별을 생성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구매 전문성
기업 내의 각 참가자는 구매자 인터페이스와 전문성을 추가로 개선할 수 있는 새롭고 더 높은 개념을 꾸준히 증가시켜 요구 사항을 진행하고 고유한 식별을 생성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드론 공급
조직은 시간 외에도 인간의 업무를 줄이기 위한 공급 기술을 발명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어려움에 대한 답이 드론 공급입니다. 다양한 국가들이 민간 유용한 기능을 위해 드론을 사용하기 위한 방법을 신속하게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작동한다면 이들 국가는 드론을 사용하는 것을 인정하는 지구상의 주요 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합성 지능(Synthetic Intelligence)
전자 상거래 공간이 포화 상태가 되면서 전문 지식의 현대적 유용성을 찾으려는 거래자들은 합성 지능(AI) 옵션을 성장시키는 기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e-Commerce 향후 전망
그래서 이제 우리에게는 무엇이 중요할까요?
모든 분야의 기업이 인터넷 근접성으로 소득 향상과 생산성 향상에서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완전히 구현하는 데에는 의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조직의 가치와 꾸준한 유지 비용 등에 관한 이러한 추구 및 문제에 대한 정보가 많은 발전이 있는 듯 보이지만 사실 현재 완전히 부족함을 인식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고객이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 및 전략을 수신함에 따라 고객은 온라인 이용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확장으로 인해 고객이 상품 정보를 조사하고 더 넓은 범위의 지식을 입력하고 더 큰 제품 결정을 내리고 비용을 줄이는 것이 결코 더 빠르고 간단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가속화된 e-Commerce의 확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많은 기업과 쇼핑객 양 방향 모두 온라인 소매 감소에 대한 장애물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판매 업체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이 따라가지 못하게 되면서 머지 않아 이 분야의 비즈니스가 쉽지 않은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결론
전자상거래 e-Commerce 생태계에서 여전히 고객들은 실제로 변화하는 웹과 앱 소비 환경을 경험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의 구매 비중을 늘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판매자들은 인터넷 근접성으로 수입 증대를 얻을 수 있는 반면, 생산자로부터 경쟁자와 차별성을 확보하지 못하거나 고객의 빠르게 앞서가는 니즈를 만족시킬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확장된 e-Commerce 생태계에서 전자상거래 기업 등 서비스 제공 주체자들은 오히려 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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