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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경제·시사

떠오르는 회사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취업 예정자에게 필요한 역량은?

by Dotorystory 2022. 12. 9.

 

잘 나가는 기업, 떠오르는 기업에 취업하고 싶으신 취준생이신가요?

그렇다면 아래의 내용을 한번 읽어보세요. 조금 전문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지만, 이를 통해 더 전문성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은 기업의 기초입니다.

 

클라이언트, 동반자, 작업자를 포괄하는 중요한 기본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각각 웹 사이트, 거리, 및 기업이 연중무휴로 연락을 유지해야 하는 다양한 기타 요소입니다. 이는 세계적인 트렌드입니다. 단순히 쇼핑객이나 고객 기반과 대화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 친화적인 원거리 그룹 협업을 지원하는 기능을 통해 회사는 운영 규모를 확장하고 유용한 새 지점을 열며 새로운 소비자 인구 통계를 활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활동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IP 통신의 도입은 기업 통신 분야에서 엄청난 도약으로 여겨졌습니다. 현재 응용 과학은 서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실제로 같은 방에 앉아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원거리 통신, 재택업무 환경 등에서 엄청난 발전이 있었으며 점점 더 필연적인 흐름으로 보입니다. 다른 영역과 마찬가지로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의 경우 조직이 점점 더 웹 연결에 의존하여 클라이언트, 공급업체, 동료 및 근로자와 대화하면서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

 

국제 무역 시장에서 웹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우위를 점하고 그것을 유지하는 것은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필수적이었습니다. 노하우가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회사와 전문가들은 공격적인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조직하기를 원합니다. 12개월 후? 12주 후? 12일 후? 이처럼 점점 더 빠르게, 더 새롭고, 더 수준높은 응용 과학이 끊임없이 출시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새로운 노하우는 이전보다 더욱 환경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합니다.

 

그렇다면 진화하는 국제 시장과 작업 공간에서 관계를 유지하려는 제조업체와 근로자에게 어떤 회사 및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경향이 도움이 될까요? 커뮤니케이터가 새로운 청중을 확보하고 고객 지원 범위를 강화하며 다음 시대의 근로자 및 동료와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응용 과학 및 경향은 무엇일까요?

증강 현실(AR) 및 디지털 현실(VR):

기업은 AR 경험을 사용하여 실력이 향상된 후보자에게 조직 내에서 선호하는 실제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는 VR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여 조직의 제품 또는 운영의 새로운 측면을 찾을 것입니다. 이제 그리고 조만간 이 두 가지 응용 과학이 의미 있게 발전할 것이 확실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비디오 게임이나 참신한 경험을 만드는 데만 국한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R과 VR은 많은 기업 목적에서 귀중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건물이나 건설 예정 시설 또는 멀리 위치한 시설의 잠재 고객을 위해 디지털 3D 투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생산 및 고품질 보증 과정의 각 단계를 통해 그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AR과 VR에 대한 하나의 실행 가능한 선택을 넘어서게 됩니다. 이제 무한한 창의력이 필요할 뿐입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쇼핑객은 커뮤니케이션 및 모델 확인을 위한 진정성을 갈망합니다. 그들은 최근에 충분히 각 모델을 보고, 느끼고, 상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숙박 비디오 스트리밍 노하우의 부상으로 기업은 이미 사람들에게 필요한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최근의 가상현실 스트리밍 영화는 일반적으로 다른 콘텐츠보다 훨씬 더 오래 시청됩니다. 스테이 스트리밍 및 360° 영화로 전환하고 이를 향상하는 것은 구매자 연결에 대한 진행을 트리거할 뿐입니다.

 

실시간 넷 기반 통신:

두 가지 접근 방식 대화 상자 또는 비디오 컨벤션을 실행하고 다른 프로그램, 특정 플러그인, 모듈 또는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이를 통해 고객은 채팅, 디스플레이 화면 공유, 콘텐츠 공유, 오디오 및 비디오 통신과 같은 원거리 통신의 모든 형태를 지원하는 매우 쉽고, 복잡하지 않은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소셜 인트라넷:

이들은 일반적으로 완전히 참신하지는 않지만 혁신과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 두 번째 경향이 됩니다. 예를 들어, 인트라넷은 점점 더 비디오 통신 지원을 제공하고, 여러 대화방을 병합할 수 있게 하고, 컨텐츠 변경을 위한 우수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본질적인 고품질 통신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가능합니다.

합성 지능, 인공 지능 (AI):

시리 Siri와 같은 AI 기반 도우미는 주로 고객의 음성 요청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그들은 챗봇 원칙에 따라 작동하며 브라우저를 통해 검색하고 셀 시스템의 성능 전반에 걸쳐 다양한 종류의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점점 더 주로 AI를 기반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옵션은 질적으로 새로운 범위에 도달하고 상당히 고급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것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러한 AI 기술은 주로 기계 연구 및 디지털 신경망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수익성 있는 셀 용도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조만간 이들에 해당하는 앱이 원거리 통신과 함께 기업용 기능으로 점점 더 많이 사용될 것입니다. 아마도 고객은 실제 작업자의 업무 중 일부를 즉시 인수할 본격적인 AI 디지털 비서를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호스팅된 VoIP 채택 증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0억 명의 VoIP 고객이 있습니다. 이전의 유선 연결이 빠르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즉각적인 기업 세계에서 VoIP는 더 나은 유연성, 향상된 관리 및 더 나은 확장성과 함께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통신을 디지털화하면 기업은 클라우드 내에서 인프라를 호스팅하고 보존할 수 있습니다. VoIP 고객의 다양성은 기하급수적으로 확장될 것입니다. 이것은 비용을 처리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통신 프로그램의 훨씬 더 나은 관리를 달성하기 위한 효율적인 접근 방식으로 바뀌는 Hosted VoIP를 활용하는 회사에 매우 해당됩니다. 비용을 절약하고 유지 관리를 줄이면서 호스팅되는 VoIP는 장기적으로 선호되는 패턴으로 발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빌리티 방향으로의 변화 증가:

현재 인력은 그 어느 때보다 셀이 많습니다. 점점 더 많은 근로자들이 다양한 작업 환경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관점에서 인력 이동성은 생산성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지리적 제한 없이 전문 지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2020년까지 셀 또는 원격 작업자가 점점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따라서 셀 형태의 VoIP가 트렌디한 디지털 전통 내에서 확고히 자리잡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스마트폰과 셀 및 개인용 컴퓨팅 장치는 "주로 작업장 기반"에서 "주로 인터넷 기반" 기업 모델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상황에 관계없이 생산성을 보장하는 도구의 필요성으로 인해 회사는 직원이 모든 위치에서 개인 기계를 사용하여 작업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원활한 통신 및 협업 도구에 대한 요구:

클라우드 컴퓨팅의 부상은 최신 통신의 많은 핵심 경향 및 동인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웹 기반 목적이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새로운 표준이 됨에 따라 작업자는 위치에 관계없이 동일한 이니셔티브에 대해 공동으로 적절하게 작업하면서 협업할 수 있는 더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사무실 내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는 플랫폼 외에도 원격 외에도 직장 전체에서 더 높은 협업을 지원해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웹 기반 목적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VoIP 및 관련 도구가 점점 더 주요 엔터프라이즈 프로세스에 내장되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Workplace 365 for Enterprise는 이제 Skype와의 완전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BYOD 기술의 홍보:

IP 통신 과정의 구현에는 한 가지 중요한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작업자 또는 통신을 수신하는 다른 사람들이 통신 장치를 가지고 갈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셀 세계에서 이를 복구하기 위해 커뮤니티 도구의 주요 유통업체는 고객이 이미 소유한 셀 가전과 IP 전화기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전화번호부를 일상적으로 개인의 스마트폰으로 전송하고 통화 및 회사 전자 메일을 적절하게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통합은 예를 들어 여러 시간대에서 작동하는 분기가 있는 기업 조직에 편리하고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은 더 적은 수의 작업장을 임대하고 대신 개인용 가전을 지원하여 작업자가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통신 기구 통합 및 단순화:

엔터프라이즈 목적 간의 원활한 통합은 엔터프라이즈의 조정 및 협업 요구를 간소화합니다. 이것은 클라우드 기반 성능을 컴퓨터 시스템에 병합하는 것부터 토론, 채팅, 텍스트 콘텐츠, 셀 가젯 회의를 허용하는 앱을 넣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노하우 개발을 통해 고객은 셀 기기를 단순화하고 다양한 통신 플랫폼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디지털 작업 공간이 원거리 작업 선택 외에도 사무실 유연성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정교하게 발전할 것입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클라우드 기반 도구의 결합, 지식을 결합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는 웹 기반 협업 앱이 모두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조만간 생산성을 보장하고 더 높은 팀워크를 장려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더 나은 선택:

사람들은 정보를 "볼" 수 있게 된 후에 더 잘 배우고 유지합니다. 기업의 리더들은 눈에 보이는 커뮤니케이션이 조만간 기업의 성공을 위한 여러 도구 중 하나로 발전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거래를 성사하든, 지리적 경계와 문화적 다양성을 무시하든, 멀리 떨어져 있는 그룹 구성원과 회의를 개최하든, 기업은 눈에 더 잘 띄는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장기간 이동으로 인한 공백의 필요성 없이 회의를 개최하고 과도한 여행 및 숙박 비용을 근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소비자, 구매자 또는 근로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노출 및 정보의 더 빠르고 더 많은 유지 가능한 소비를 허용합니다.

 

향상된 VoIP 안전 및 사이버 안전 지출:

최근에는 사이버 공격에 대한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정보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기업과 사람들은 비공개 정보를 도난당하고 파괴되거나 데이터를 다시 찾기 위해 댓가를 치러햐 하기도 했습니다. 기업의 소유자는 단순히 기업 기업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님을 깨달아야 합니다. 기업의 소유주를 대상으로 한 연구 조사에 따르면 사이버 공격 피해자의 상당수가 최소 수천만원 이상을 지출했으며 기업 사이버 공격에서 회복하는 데 6개월 이상이 걸렸습니다. 이러한 사이버 보안을 위한 지출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보안은 더 심각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디지털 지식 시대에는 위치 정보에 대한 지식이 본질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상품입니다. VoIP로의 전환이 증가함에 따라 추가적인 보안 문제가 발생합니다. 무엇보다 인터넷 기반 커뮤니케이션은 기존의 유선 대화보다 보안의 취약점이 생기기 더 쉽습니다. 조직은 호스팅된 VoIP 배포자가 지식 암호화 및 연중무휴 모니터링과 함께 추가 안전 조치를 보장되도록 해야할 필요를 더 느끼게 됩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특성에 대비한 취업예정자의 태도

 

이러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특성은 근로자, 미래 근로자, 구직자 또는 선택자인 사람들에게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당신이 이러한 경향 뒤에 있는 응용 과학을 염두에 두고 있어야 더 유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가 아직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 잠재적인 그룹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단순화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의 기업 환경에서 더 효과적으로 작업하려면 그래야 합니다.

 

다양한 작업에 접근 가능한 도구를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여 면접에 임하십시오. 취업을 희망하는 자로서 귀하의 직장에 대면 및 디지털 회의를 위한 전용 공간이 제공되는지 확인하고, 현대 기업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근로자로서의 노하우와 역량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상호 운용 가능한 통신 응용 과학을 활용하는 능력을 키우고 트렌디한 장치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러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경향이 고용 가능성, 보유 가능성 및 생산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하고, 또는 활용 및 적응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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